스윗쌤's Pick

코로나 확진 3일째...메가리카노와 함께! 본문

잡동사니

코로나 확진 3일째...메가리카노와 함께!

Sweetssam 2022. 3. 15. 18:00

이제 겨우 3일째.

방에만 콕 박혀있으니

미칠 노릇이네요...

 

어머님의 밥은 방에서 먹어도

넘나 맛있는 것.

사회 생활 할때보다

소화도 더 잘되고,

더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...ㅋㅋㅋ

 

어제까지만 해도 

목이 상당히 간질간질했는데

오늘 일어나니까 목 간질한건 끝!

그러나 코는 좀 막히네요~

그렇다고 생활하지 못할 정도는 아니구요~

너무나 멀쩡해요~~

컨디션은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!

 

집에서 저는 티스토리 삼매경입니다~

이웃분들 글 읽는 삼매경,

그렇다고 교육을 소홀히 할 순 없어서

배운 내용을 복습하고 있습니다~

이론 내용을 중심으로!

 

자유로운 영혼인

둘째 동생에게 카톡으로 뇌물을 좀 쥐어주고

메가리카노를 부탁했더니

방앞에 두고 똑똑해주네요~~

무도보면서 마시는 메가리카노~ 마셔도 줄지 않아요~

덕분에 목은 점점 회복되는 듯~

수분 섭취도 많이 하니까

오히려 몸이 좋아지고 있구요~

 

코로나 양성 판정 받으신 분들!

수분 섭취 많이 해주세요~

목에도 좋고 기침 예방에도 좋습니다!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