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윗쌤's Pick

코로나 확진 5일째, 아직도 두 줄이네... 본문

잡동사니

코로나 확진 5일째, 아직도 두 줄이네...

Sweetssam 2022. 3. 17. 15:24

몸 상태는 최고로 좋은 상태입니다.

그리고 소화상태도 매우 좋아요.

최고의 건강상태입니다.

 

그러나 제가 느끼는 저의 몸 상태와는 달리

실제 저의 몸 상태는 그렇지 않아 보입니다.

여전히 바이러스 성분이 남아있나봐요.

 

격리 5일째,

너무나 궁금해서

부모님께 요청해서 자가진단키트를 아침에 해보았는데요.

 

이런.....

절망적이에요...ㅜㅜ

너무나 선명한 두 줄.....

한숨을 푹 쉬었습니다...

물론 아직 격리기간이기도해서

바이러스가 남아있을 수 있다 생각하지만,

컨디션이 너무 좋아서

지금쯤이면 사라졌을거라 생각했던 저의 생각을

무참히 짓밟아버리는 자가진단키트....ㅜㅜ

 

자가진단키트 음성이 나와야

교육에 다시 합류할 수 있는데

너무나 걱정이 됩니다....

토요일에는 한 줄이 나와야 할텐데....슬슬 불안하네요...

 

그래서 오늘도 저는,

테라플루와 함께 합니다...ㅎㅎㅎㅎ

테라플루 광고 들어오나요?ㅋㅋㅋㅋ

오늘도 여러분과 함께 소통하면 지내는

스윗쌤이 되보려합니다...ㅎㅎ

모두 건강하세요!

반응형
Comments